칭찬합시다

본문 시작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Re: 1년이 금방 지나가네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
홍천소방서
등록일
2025-11-12
조회수
47
내용
저희 홍천소방서 구급대원 및 안전센터 일동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년 11월 22일, 홍천고등학교 훈련 이후 아드님이 심정지 상태로 쓰러지셨던 위급한 상황에서 저희가 신속히 처치하고 병원으로 이송할 수 있었던 것은 보호자님께서 안타까움과 함께 보내주셨던 걱정 속에서도 저희를 믿고 기다려 주셨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당시 아드님의 상태가 매우 위중했고, 보호자님께서 질병의 특성을 이미 인지하고 계셨기에 더욱 마음이 무거우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저희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 하였지만, 그 안에는 긴장, 노력, 훈련이 담겨 있었음을 저희 스스로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호자님께서 그 결과를 잊지 않고 기억해주시고 이렇게 글로 남겨주신 것은 저희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아울러 아드님이 올 8월 성공적으로 이식을 마치시고 9월 퇴원, 그리고 어제 좋은 검사 결과를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까지 전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1년 동안의 관리와 경과가 중요하다는 말씀처럼 저희 또한 아이와 보호자님 가정의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홍천소방서 구급대원 및 안전센터는 지역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24시간, 365일 한결같이 현장에 임하겠습니다. 아드님의 상태가 궁금하셨을 것이라 쓰신 글을 통해 저희가 다시금 용기와 책임감을 다지게 되었습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해 주십시오.
다시 한 번 따뜻한 격려의 말씀에 깊이 감사드리며, 보호자님과 아드님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홍천소방서 구급대 및 안전센터 일동 드림